|
2026-06-25 09:48
조회: 223
추천: 0
윈린이 슈챌 달성했습니다![]() ![]() 114%로 스펙 넉넉하게 해서 갔는데 생각보다 딜이 빡빡한 탓에 트라이 3시간쯤 걸렸네요... 슈챌 달리면서 윈브에 대해 느낀 체감은 1. 스킬 색감이 goat다 (어센트 일러는 좀 별로다...) 2. 2초->3초 올라왔는데 게일 쿨밀림 여전히 좀 있어서 상당히 거슬린다-> 이게 가장 큰 불만 3. 루시드 칼로스에서 자꾸 게일 집나가는게 좀 짜증난다 4. 윈드월, 윈드워크 최고 5. 극딜 쓸 때 손이 은근 바쁘다 (아네모이 시퀀스화 좀요) 6. 인식만큼 체급이 막 높진 않은듯하다 대충 이정도? 근데 캐릭 컨셉이 워낙 맘에 들어서 리프 후에 최소 하림흉 격수 수준까진 키워줄거 같네요 윈브 화이팅!!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