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쉐도우 어설트
 딴건 필요 없고 버프창에서 스택 까먹는게 아닌 스택 충전형으로 바꿔주던지, 최소한 버프 프리져로 스택 보호는 되도록 개선 필요


2. 절개
 타수분할 2분할(3800*7타 -> 1900*7타 * 2번)
 무적 시간을 합리적으로(최소한 1초는 넘어가도록) 개선해주는게 최우선이고, 혹은 보스몹한테 순간이동해서 딜박는게 아닌, 암살 막타에서 연계하면 그림자 동료가 표식이 붙은 적에게 날아가서 타격한다는 식으로 원거리에서도 공격 가능하게 바꿔주던가 하는 개선이 필요하고(루시드 절개낙사 제발..)52층 스펙에서도 극딜탐 맥뎀 막혀버리는 스킬인데 타수 분할도 절실히 필요


3. 소닉블로우
 그냥 노답 스킬 섀도어 이론dps와 실전dps 간극이 하늘과 땅 차이로 벌어지는 주범. 말뚝딜시 딜 점유 20퍼에서 많으면 25퍼이상도 나는 스킬인데 암살 타격률이 떨어질수록 스킬 가동률 자체도 현저히 떨어지는 큰 문제가 있는지라 쿨타임 고정하고 퍼뎀을 적절히 조정하는 개선이 필요함. 
 두번째 문제는 선딜 풀히트 후딜까지 약 3초 이상 자체 바인드 걸리는 스킬인데 뎀감, 상태이상 내성, 무적 어느 하나도 안달려있음. 뎀감은 앵간 달려봤자 레투다 패널티로 씹힐테니 최소한 상태이상 내성이나 시전시 무적, 또는 무빙이나 스킬키 재입력으로 캔슬 가능만 달아줘도 좋겠음


4. 멸귀참영진 방무 추가, 쉐파 적용, 스킬키 재입력으로 우두머리 막타 사용, 히트범위 개선 뭐하나 빼놓을 수 없이 다 개선이 필요함


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