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무토마약시즌동안 많은 빌드개선 및 최소컷 갱신으로 이전글의 정보가 많이 달라져서 글 다시 씁니다.

꼭 읽어주세요!
*쿼드중간값:도핑 후 디버프 링크있고, 시드링착용+쉐파,일필,파괴버프 없이,쿼드러플 스로우로 마왕발록 100회(혹은 그 이상)타격시 나오는 최대,최소의 평균값÷10입니다.(약간의 오차가 있긴한데, 오차의 원인을 파악해서 이 정의도 리메이크 이후 바뀔겁니다.)
*제가 임의로 정의해둔 중간값은 천년낙화님의 무릉계산기에 나오는 중간값과는 다릅니다!

나로 해방후 무릉층수 변동(제가 지켜봐온 수십명의 나로분들의 무기를 다 기억하지는 못 해서 오차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무기 쌍레 유효5줄급>제네무기 비슷한 옵션

1.59최소(쿼드중간값 4.1~4.3x)>60층 최소급

2.59 안정(쿼드중간값 4.4이상)>60층 최소~안정

3.60층 최소(쿼드중간값 5.0~5.1x)>61층최소이상

4.60층 안정(쿼드중간값 5.2~5.6x)>61안정~62안정

5.61최소급(5.7~5.8x)>62안정~63안정

6.61안정급(5.9~6.1x)>63안정~64최소이상

7.62최소~63최소(6.2~6.6x)>64안정

8.63안정(크오솔o)~64최소(6.7~7.0x)>65최소~65안정

9.64안정~65최소(7.2~7.8x)>65안정~67최소라인

10.65안정~66최소(8.0~9.0)>67안정~69최소

11.66안정~68최소(9.0x~9.6x)>68안정~69안정

12.68층안정~69최소(9.9x~10.5x)>69안정~71최소

13.69안정(10.8x이상)>71안정

14.70최소~72최소(12.5~14.x)>72최소~74최소

15.73이상(14.5이상)>75층이상 예상(75빌드 연구중)


빌드가 조금 덜 연구되었을 수 있으나 나로의 경우 긴쿨타임을 가진 스프,스블의존도가 상당히 높은 딜구조다보니 일부 통곡의벽이 생깁니다. 예를들면 62층의경우 60층까지 4스프로 정리하고 스프 1번을 더 돌려야돼서 상당한 벽입니다.
72층도 70층까지 4스프로 정리해야 72각이 나옵니다. 이 외에도 다른 통곡의벽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이 통곡의벽을 넘어가면 다음 몇 층이상 까지는 금방갑니다!
어떤부분은 해방해도 1층밖에,어떤부분은 해방하면 3층이나 뛰기도 하는 이유가 이겁니다. 1층밖에 안 오른다고해도 너무 실망 안하셔도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