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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24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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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섭 정리1. 블스 일단 확실한건 테섭에서 타수 확인해봐야겠지만 1차 테섭 때 타수 그대로라고 가정하면 (첫타 14타 빼고 다시 계산 했습니다) 본섭 블스 총 퍼뎀 : 650% x 240타 x 1.7 = 265,200% 현 테섭 블스 총 퍼뎀 : 925% x 210타 x 1.7 = 373,022% 총 퍼뎀 자체도 1.245배 증가 했는데, 키다운 시간도 줄었고, 5초뚝 기준 블카헌엣 블스 팬블2~3 블카헌엣이 거의 10초 안에 다 들어가면서 바인드 극딜이든 리레 극딜이든 거의 본섭의 1.3~1.4배까지 올라갈 것 같음 블스 자체는 딱 적정 수준으로 상향 한듯 적어도 블스 가지고는 퍼뎀 계산도 안해보고 무지성 약코 하는 건 자제하는 게 좋을듯 2. 헌엣 헌엣은 본판이 워낙 구데기라서 더 상향 받을 여지가 다분한데. 본섭 : 쿨14초 나찰 퍼뎀 440% 현 테섭 : 쿨 12초 타찰 퍼뎀 671%? ( 25렙 기준 610%인것만 알아서 정확하진 않음) 쿨이랑 퍼뎀 종합해서 계산해보면 (대충한거라 약간 오차 있을 수 있음) 2초뚝 기준 약 1.77배 상향 5초뚝 기준으론 약 1.7배 상향 기존에 점유율 2~3퍼 찍히던 쓰레기라 이정도 상향을 받아도 5퍼 초반정도 밖에 점유율이 안나올 거임. 심지어 블스나 아수라 상향까지 고려하면 여전히 5퍼 나오긴 힘들 수 있음. 그나마 블카와 쿨타임이 맞춰져서 구조적으론 나쁘지 않은데 아직까지 많이 아쉬운 스킬로 느껴짐. 쿨 12초에다 퍼뎀을 훨씬 더 상향을 시켜주거나 혹은 진귀참 마냥 아예 6~7초까지 줄이는 게 좋을듯. 3. 블퓨 이펙트 수정 일단 나쁘진 않은듯 - 딱히 더 할말 없음 일단 당장 급했던 블스랑 헌엣은 그나마 만져줘서 다행인데, 아직 개선 받아야할 스킬들이 많음. 4. 블레이드 공효율 블레이드 공격력을 스공에 미적용하고, 블레이드 공격력이 비례하여 최종뎀을 주는 블레이드 컨버젼 스킬이 필요함. 그냥 딱 이거면 공효율 다잡을 수 있음. 클라이언트 릴리즈에 개발진 의견 같은거 또 없어서 얘네들이 문제를 인지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해결 법이 명확한데 좀 해줬으면 좋겠음. 5. 파컷 패시브화 & 파컷 돌진 기능 on/off 6. 섀도우 이베이전 조건부 크확-> 크확으로 수정 등등 일단 본섭 패치까지 얼마 안남아서 이번에 받기는 현실적으로 힘들 것 같긴한데, 계속 개선안 쓰면서 최소한 4번 블레이드 공효율 개선 만큼은 받아내야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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