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 일정 시간이 지나면 동일한 적에게 물약을 지속적으로 훔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동일한 적에게 90초 동안 물약이 드랍되지 않습니다.

인투 다크니스
- 더 이상 다크사이트와 쿨타임을 공유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이동 로직이 변경 됩니다.
- 사용 시 상처 디버프가 있는 적의 후방으로 이동 합니다.
- 근처에 상처 디버프가 있는 적이 없다면 가장 가까운 적 후방으로 이동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적용 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섀도어 인스팅트
- 최종 데미지 증가 효과가 증가합니다.
- 15% > 30%

크루얼 스탭
- 시전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 시전 이펙트가 변경됨에 따라 액션 딜레이가 소폭 감소됩니다.
-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L: 460 / R: 55 / T: 200 / B : 65

베일 오브 섀도어
- 공격 주기가 이펙트와 동일하도록 수정 됩니다.
- 1/18패치 이후 공격 주기가 일치하지 않는 현상이 발견되어 수정됩니다.

소닉 블로우
- 시전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 시전 이펙트가 변경됨에 따라 액션 딜레이가 소폭 감소됩니다.

멸귀참영진
- 스킬리메이크 작업이 진행중 입니다.
사용 시 30초 지속
지속 시간 동안 암살의 마무리 일격을 3회 적중 시킬 때 마다 최대 8명의 적을 1000%의 데미지로 8번 공격하는 협력자가 1회 공격한다. 재 발동시간 1초
스킬 재 사용 시 또는 협력자가 10번 소환되면 스킬이 즉시 종료되며 우두머리를 불러온다.
우두머리: 최대 15명의 적을 1400%의 데미지로 15번 공격하는 참격을 6번 발동
우두머리의 공격은 방어율 100%추가 무시, 공격 반사 상태의 적에게도 피해를 입힘
협력자와 우두머리의 공격은 픽 파킷/블러드 파킷의 메소가 드랍되지 않는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