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1-28 12:42
조회: 1,382
추천: 5
리마스터 후기 및 직업 방향성수로는 25-30% 딜 상승
보스 하스데 합 25분정도 걸린거 20분으로 단축 버프 구하는 시간은 비슷했음 하루시 컷이 낮아져서 도전해볼까 생각중임 진듄더슬 다녀왔는데 프레이 때 블스 뎀지 올라간게 체감이 크고 전체적으로 클탐 다 줄어듬 기존 오버딜로 잡았던 팟이면 팟을 나눠야 하나?? 할 정도였음 사냥 패치 후부터 사운드는 다 끄고 그냥 드라마 봄 사운드는 잘 모르겠고 블퓨 이전에 비해서 답답한 모션인데 그럼에도 범위 자체가 늘어나고 스킬 딜레이는 비슷하다 느껴져서 오히려 사냥은 편해짐 2초 뚝이라 블토 카퓨 젠마다 섞어서 쓰는데 블토로 못 잡은 아이들 정리하기가 좋아짐 원젠 내기 많이 쉬워짐 방향성 공효율 개선, 코어 정리로 인한 코강 난이도 완화, 현재 효용성 없는 스킬들 개선은 필요하다 생각함 하지만 블토카퓨 롤백은 바라지 않음 이번 패치로 느낀것이 안 그래도 극딜메타로 넘어간다고 나로가 최고다 하는데 블스, 아수라 딜량을 더 늘려서 평딜도 준수하고 극딜도 괜찮은 직업인 육각형 직업쪽으로 가는 데에 있어 옳다고 생각함 그러려면 부러워만 하지말고 우리도 그런 방향으로 더 개선해달라 주장하는게 좋음 따라서 굳이 블토카퓨 상향 혹은 롤백을 주장하면서 평딜의 비중을 더 높이고 4-5초뚝을 반필수적으로 맞춰야 하는 직업에 머무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실제로 직게에 다른 분이 분석한 결과로 2초뚝하고 4초 뚝 간의 격차가 이번 패치로 줄었음 굳이 비싼 4-5초를 고집하는 것보다 선택지로 있는 것이 좋다 생각함 더욱이나 바인드 평준화와 극딜 개선으로 눈에 띄게 보스 클탐이 줄었고 이제 파티에서 극딜 효율을 보기 시작하는 직업쪽으로 다가섰는데 극딜을 늘려야지 평딜만 주구장창 늘려달라는 쪽으로 퇴행하는 방향으로 갈 필요는 없다 생각함 운영진들도 이런 생각으로 블토카퓨보단 블스, 아수라 압축과 딜 상승을 해준 것 같음 결론은 나로 부럽다, 나로 선택해라 하면서 블토카퓨 롤백이나 상향을 외치는 것보단 블스, 아수라 상향 및 구조적 문제점을 개선해달라는 것이 우리가 앞으로 취해야 할 포지션이 아닌가 싶음
EXP
1,230
(15%)
/ 1,401
|
교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