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솔플&무릉 격차 심화
120초로 바뀐직업들은 웨펖+리레 딜싸이클로 720초기준 리레3번 웨펖3번을 극딜버프랑 돌릴 수 있음.
나로는 그냥 사실상 리레4번. 웨펖극딜3번 vs 리레극딜1번. 이미 솔플격차는 더 심화됨.
같은 180초 직업들은 논외로 쳐도 지금240초 직업들 상승폭만큼 나로가 상대적으로 하락하는건 100%.
2. 파괴버프.
타직업들은 가동률 33%짜리 15%에서 상시10%로 전체적으로 적어도 최종뎀5%는 보상받음. 하지만, 나로는 진짜 잘쳐줘도 지금보다 이득일 수가 없음. 사실상 전직업 대비 최종뎀 5%너프.
안그래도 딜이 쌘 것도 아닌데, 다른 직업들 다 쌔질 때 이새끼는 약해짐ㅋㅋ.
3. 유틸 격차 심화.
이번에 구조개선안 내용 위주로 꽤 많은 직업들이 필요한 구조개선을 받았다고 들음. 대표적으로 와헌이 무적기가 생긴 것 처럼 개선안에 내용을 포함시키고 받을수 있으나, 나로는 어떤짓을해도 생존유틸을 주지 않는게 거의 확정이기 때문에 점점 타직업들보다 유틸이 떨어지게 될꺼임.
4. 오디움 체력 ㅆ발
마크사냥이 나로의 상징인걸 아는 새끼들이 의도적으로 쇼다사냥을 강요하고 있음. 근데 그마저도 쇼다에 달린 이 6발짜리 수리검 쓰레기 하나 달아주고 점점 높아지는 원킬 컷 감당하라 하니 돌아버릴 따름.
사냥 개선도 조금 기대했는데, 당연히 없도르.
에르다 설치기도 타 직업이 받는 것 보다 효율이 떨어지는것도 문제.
5.ㅆ발럼들아 개선안 보긴 하냐?
어떤 직업보다 깔끔한 개선안이 매일 올라오는데, 다른 직업들은 하나두개씩이라도 챙겨서 딜이득을 보든 생존이득을 보든 했는데 왜 이새끼는 하나같이 누락임??

점점 딜 메리트는 떨어지고, 나로보다 훨씬 좋은 상위직업들은 수두룩하게 생겨나는데 이 직업 데리고 칼로스나 더 상위 보스 데려갈 파티장이 있을지 궁금하다 ㅆ발. 내 옆에서 파티 짜고있었으면 뒷통수 날라갔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