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직업 대비 딜이 약하고 강하고를 떠나서
두가지 생각이 지배적입니다

1. 딜타임을 제대로 가져가고싶음

오리진을 버프형으로 받게됐는데 버프 치고 시전시간(컷씬)이 너무 깁니다

긴버프 - 오리진 - 남은 극딜버프 쓰면
길어야1-2초 남아있는 6차 바인드시간..

듀블같은 컷씬 짧은 직업 볼때마다 부럽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차라리 컷씬 속도만 1.5배속 2배속을 해주던지
6차 바인드를 컷씬 끝날때 넣어주던지 했으면 합니다
옵션으로 컷씬 이펙트 제거라던지.. 방법은 많아보이는데 아쉬워요


2. 남은 코어는 크게봐야 오멘이나 도미니언
혹은 새로운 스킬

도미니언의 경우 현재 방식으로서는 답이 없는거같아서
최종뎀 일부 너프 후 패시브화
+ 30초 쿨 시전시 무적기 형식으로 변경

오멘은 사실상 사냥기인만큼 범위 증가나
짧쿨 무적기(슈스텐 시간만큼이라도)
퀸터플 데미지증가를 패시브로

둘 다 되면 좋겠지만 둘 다 무적기가 될 일이 없기에
하나만이라도 실용성있는 무적기로 나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 외 실현 가능성이 그나마 보였던 부분은
래피드 180초쿨 딜압축이거나
쉐도우스피어 딜압축 부분인데

오리진을 버프식으로 건드린 이상
30초 지속딜처럼 방향을 잡을거같아서
래피드가 그나마 가능성 있어 보여요

오리진 코어칸이 세칸이나 남았고
다른 스킬을 생각하며 밸런스를 지금까지 맞추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딜 구조 개선을 바라는 부분은 이만큼입니다

의견 교류는 좋지만
반박 시 님 말이 당연히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