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이전을 생각해보면,
나워는 유독 5차 코강의 영향이 컸다.
타직업군과 동일템이라도 유독 코강 상태에 그 차이가 너무 심했다.
5차 스킬들에 딜이 몰리다보니 6차출시로 받은 5차 스킬 60%무지성 최종뎀이  달달했고 바이트가 아쉬웠던 점 빼고는 만족스러웠다. 특히 익텐이 55초 지속된다는 점이 기존에 쿨이 애매해서 익텐을 쓰지 못했던 점을 보완시켜줬다는 점에서 대만족했다.
마스터리 코어로 퀸터플은 타직업들에 비해 수치가 낮게 강화되었지만 그럼에도 딜 자체는 상위권 수준이라 크게 불민은 없었다. 하지만 문제는 앞으로 나올 마스터리 코어였다. 예상으로는 배트,오멘,도미니언. 하지만 셋다 문제가 있다.
1.배트: 보스 관점에서 딜 지분이 큰 편이 아니다. 강화를 해준다고해도 4~5배 강하게 만들어주리라고는 기대하지못한다. 솔직히 이번 30렙 기준 2배해준것도 예상외로 높게 잡아줬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기대했던 피흡유틸은 강화되지않았다
2. 오멘: 쓰지도 않는다. 슈스텐? 이베이전 있는데 굳이?
3. 도미니언: 기대할수있는건 최종뎀 더 붙여주는건데 이미 20퍼라 더 높여주는건 무리일 수 있지않을까?
그러면 나워는 마스터리 코어로 기대할 수 있는게 뭐지?
사실상 없다.
앞으로 나올 마코가 쓰레기같이 나와도 강화코어 최종뎀 60%를 더 상향시켜줄 수 있을까? 이미 모든 케릭터들에게 최종뎀 60%를 넣어준 시점에서? 처음엔 좋았지만 앞으로의 마코가 기대 안 되는 나워한테는 오히려 족쇄가 될 수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너지 하나 없는 퓨어딜러, 있기는 하지만 사실상 큰 쓸모없는 개인 유틸들. 명분상 딜을 깎을 수 있는 이유들만 존재한다. 어느 하나 확실하게 가지고가는게 없다는 점이 현재 나워가 쳐해있는 가장 큰 문제점이다.
안 쓰는 5차 스킬도 사실상 두 개다. 베놈 버스트와 시그너스 팔랑크스,,
어느 순간 그냥 모든게 애매한 그저 육각형 호소직업, 사냥 딸깍직업이 되어버린 나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