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블레이드 차별
- 타직업들은 상점가 50만원짜리 보조무기가 디폴트값으로
  듀블은 22앱솔 or 17앜이 디폴트값으로 잡혀있음
  십몇년전 블레이드가 처음 나왔을 당시에는 별 개수 만큼 더 쎘을지  
  몰라도 꾸준한 밸패를 거치며 평균값으로 떡락
  최근 큐브메소화 패치 이후로 큐브값마저 추가로 차별

1-2. 블레이드 공효율 이슈
- 앞서 기술한것처럼 듀블은 블레이드로 인해 많은 공격력을 챙길수
  있고, 이로인해 필연적으로 공효율이 급락하게 됨.
  개인적으로 신규패시브 컨버전블레이드 같은거 만들어서
  블레이드공격력(미적용)당 최종뎀%(실제적용)증가 이런식으로
  만들면 깔끔하게 해결될거 같음.

2. 6차전직 이후의 딜구조 문제
- 딜지분 상당한 아수라를 리레동안 풀히트가 불가능
  마코풀강해도 준극딜때나 풀힛가능
  엔버링크 선후딜없애는거보면 충분히가능한데 왜 안해주는데?

3. 레투다 이슈 (도적직업군 공통)
- 1번에서 말한것처럼 레투다 또한 처음 나왔을때는 사기적인 딜 상
  승량을 보여줬을것으로 예상됨, but 꾸준한 밸패를 거치며 극딜기준
  이 '레투다최종뎀받은상태' 로 책정되며 이제는 피뎀증만 남은상태
  개인적으로 쿨90맞추고 피뎀증 삭제했으면 좋겠음

4. 약한딜량
-  사실 123번 모두 4번때문에 문제가 됨
   구조박살나고 보조차별받아도 딜만 세면 불만없음
   개인적으로 블스180초&아수라90초 해서 극딜블스 준극딜아수라
   이런느낌으로 가는것도 괜찮을거 같음 아님 간단하게 최종뎀더주
   든가

현시점 듀블 딜량은 수준 이하인거 같다고 생각함

마지막으로 단검동료 섀도어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