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호영이 퓨어딜러로서의 딜도 안 나오고 버프올리기 힘든 거로 유명한 건 둘째 치고, 호영 특유의 후딜 긴 땅박이 이것때문에 앞으로의 보스에서 분명 큰 불합리함이 생길 것이라 항상 생각해왔음

아케인리버 보스들은 가만히 서있거나 텔포만하고 이동하더라도 매우느린이동속도로 이동해서 땅박이 토파류로도 고점을 어느정도 뽑아낼 수 있었지만 시대는 변하고 이젠 기술력도 올라가서 분명 빠른 반속으로 괴랄한 패턴 다 피해가며 때려야하는 보스가 점점 나올것이라 생각했는데 이번 리마스터 스우가 그동안 상상해온 기조 그대로 나왔고 이번에 호영의 전방위적인 문제점이 적나라하게 드러남

제대로된 돌진기나 후딜 캔슬기도 없는 후딜 긴 땅박이 ㅋㅋ
주력기인 토파류 못쓰게 할 거면 여의선을 토파류 사거리에 토파류 딜로 개선을 하던지 ㅡㅡ
아니면 토파류 공중사용 되게 하던지
거기다 극딜버프도 한 세월인데 극딜버프 하나하나 후딜 꼼꼼하게 넣어주시고 극딜버프마저 땅에 박힌채로만 사용 가능 ㅋㅋ
호접지몽 분신부 온오프화 이 ㅈ도 아닌 것도 몇 년 째 안 해주고

걍 구조적으로 이렇게까지 조지고싶으면 원하는대로 버프 하나하나 힘들게 올리고 개미평딜 땅에박혀서 하고 준극딜 극딜 토금파금 강제
제자리점프 반복하면서 레투다까지 쓰고 뒤질준비하며 딜 할테니까 그에 대한 리턴으로 극딜몰빵 캐릭답게 극딜 딜이라도 올려라 시발.....

맵 패턴 이렇게 괴랄하게 나오고 빠른반속으로 다 피하며 딜을 해야하는데 후딜 긴 땅박이는 앞으로 어떻게 고점 뽑으라는 얘기임?

방향점프 주력기 안 되는 건(땅박이) 둘째치고,
땅박이 윈브도 최소한 후딜은 짧아서 윈드워크로 피하는 컨트롤은 가능하다.
소마처럼 후딜캔슬 돌진기가 있는 것도 아니고
땅에 박혀는 있는데 후딜은 길고 캔슬도 못하고 돌진기도 없고
설마 '토파류 실' 있잖아! 라고 한다면 진짜 그 입 꼬매버린다.
남들 피하면서 동시에 딜박을때 호영은 땅에 박힌 것도 서러운데 제대로된 돌진기도 하나 없이 후딜 사이에 패턴 쳐맞을까 토파류 사거리 조마조마 유지해가며 한두번 때리고 근두운으로 딜로스 꾸준히 챙겨주며 피한담에 또 한 번 힘들게 때려주고 심지어 이번 리마 스우는 붙어서 딜해야 됨 ㅋㅋㅋㅋㅋㅋ걍 답이 없음(준극딜, 극딜 때는 제자리 점프도 같이 해야함ㅎㅎ) 시발 보스를 고점 못뽑게 설계해놓고 구조 개선 안 해 줄 거면 딜 딸깍이라도 해 주던지
퓨어딜러 수로가 팔라딘이랑 동급인데 이런 ㅈ같은 구조까지 언제까지 가져가야함?(심지어 수로는 땅박이 딜 다 쳐맞아주는 허수아비ㅋㅋ)

호영은 익스스우 최소컷 상위권 직업들에 비해 아마 기본 헥환 5천 이상은 차이 날 것으로 보이고(실제로 지금 테섭 헥환 직업별로 솔플 최소컷 정보 나오고 있는데 대부분이 6만 중후반에서 7만 극초반으로 나오는데 호영 혼자 7.5~7.8추정, 물론 보스가 나온지 얼마 안 됐기에 전직업 조금씩 더 떨어질 수 있음) 앞으로 이 ㅈ같은 땅박이 주력기와 정신나간 후딜들이 달린 땅박이 한 세월 극딜버프로 인해 앞으로 나올 보스들에서도 개 ㅈ같은 불합리함과 불쾌감을 계속 경험해야 할 것으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