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넌스 변경
제일 최악의 스킬입니다
풀히트시 딜량은 엄청 높은데 
크기가 매우 작고 채널링이 엄청~~~~~~~~~~~~~~~~~ 길어서
현실적으로는 대부분의 딜을 맞추기가 힘듭니다

→ 오드넌스의 스킬 범위 대폭 증가
→ 채널링 대폭감소 또는 한번 더 눌러서 즉시 발사하는 기능 추가
→ 또는 아예 다른 새로운 스킬로 리메이크


  테이크다운 개편
테이크다운은 바인드, 상태이상, 극딜기로 사용되어
매서커와 같이 사용되면 그만큼 바인드 시간을 손해보게 됩니다
또, 테이크다운을 맞춘 상태에서 보스가 텔포 또는 움직이면 맞질 않습니다

바인드 ON/OFF 기능 추가
→ 테이크다운 보스 추격 기능 또는 난타 범위 캐릭터 고정


  메일스트롬 개선
선딜 및 후딜이 길고 짧은 시간 안에 계속 깔아줘야해서 매우 불편하고 카데나의 플레이와 잘 맞지 않습니다.

→ 선딜 및 후딜 개선
→ 공격 적중시 공격속도 감소 완화 및 지속시간 증가
또는 메일스트롬이 깔려있을 때 연계 플레이를 하면 공격속도를 그만큼 다시 회복 


  그란디스 여신의 축복 개선
첫타에 터지냐 안터지냐 운에 의존해야 해서 많이 불쾌합니다.
또한, 4분주기가 2분주기로 개편됨으로써 아직까지 왜 240초 스택형인지 모르겠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확률 100%
→ 쿨타임 120초로 변경 또는 180초 스택형으로 변경


● 레투다 피격뎀 삭제
도적 공통의 문제라 해결 될거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