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9-11 17:53
조회: 719
추천: 5
불만인 점 정리1. 딜레이 15%를 깎는 대가로 너무 많은 대미지%p를 깎음 2. 스프 다중타겟이 되며 오히려 스프가 새는지, 잘 맞는지 판별이 불가능해짐. 3. 러쉬 쿨타임을 줄여달라니까 뜬금없이 전사, 엔버 돌진기를 줌 4. 생사여탈 가시성 문제는 일언반구도 없음. 왜 의미도 없고 누구도 선호하지 않는 연기를 그대로 냅둡니까? 왜 다른직업은 하지도 않을 신경소모를 하게 두는 지 모르겠음 5. 쇼다챌 딜레이감소에 따른 퍼댐 감소? 쇼다 보스전때 한 번 묻히고 마는 스킬인데 딜레이감소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오히려 사냥 원킬컷만 훨씬 올라감. 메르는 보면 메르에 대한 지식이 많은 사람이 패치를 하는 것처럼 가려운 곳 긁어주는 패치를 하는데 왜 나로는 공장에서 찍어내는 것마냥 일괄 후딜 감소 딸깍, 그만큼 댐p 감소 딸깍 하고 끝입니까?
EXP
557
(56%)
/ 601
|
깡게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