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1-29 17:23
조회: 1,508
추천: 0
카데나 뉴비 쿨뚝 질문입니다쿨뚝 3초이상이 좋다고 들었는데 이번에 세렌 유챔 깨볼겸 하려고 하는데
윗잠 3초로 써도 될까요? 헥사기준 5만초반으로 맞추려고 해요
EXP
4,926
(31%)
/ 5,201
|
Clear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