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뉴비인데

템맞추려고하는데

팬텀은 에디 공효율이 좋은편인가요?

에디 스탯퍼를 사는게 미래지향적으로 좋을지 아니면 공격력으로 갈지 고민되는데 도움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