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챌섭에서 섀도어를 하고있습니다

투력은 4930만이고 헥환은 29300이 나와요

재밌게 잘 하고있는데

환산 배율이랑 실전딜 괴리가 심해도 너무 심하고

타직업 동투력 대비 너무 약한거같아요

세렌 배율이 145펀데 20분 11극 꽉채워야 겨우깨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요

암살도 30초 75타 뽑히고 실전에서도 나쁘지않게 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투 다크니스는 손에 익질 않아서 빼고 하고있는데

혹시 암살 메익 절개 플레어 극딜시퀀스 외에 써야하는 스킬이 따로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