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육성중인 칼린이입니다
이벤트 재화는 엠블렘에 다 털고, 보조는 사서 쓸 계획인데요.
보조 가격이 많이 올라서 지금 사도 되나 싶어서요ㅜ
1. 140억 정도가 있는데, 이 중에서 보조에 100억정도 투자하고 나머지 40억으로 여명+보장셋 직작하려는데(이벤트템 최대한 사용해서 18성 유니크 두줄) 괜찮을까요?
2. 원래는 100억 정도면 어느 정도 보조 사는게 적당했나요? 지금은 레유 공공방/공공 정도 살 수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