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3:18
조회: 353
추천: 0
칼리 진짜 재밌네요(질문있음)계속 러쉬캔도 삑나고 스킬쿨만 쳐다보다 패턴도 맞고 그러다가 듄켈 104퍼로 한 5트하다보니까 좀 깨달은듯? 약간 느긋한 마인드로 가니까 딜도 더 잘 박히고 패턴 피하기도 수월해짐 아직 재사용이 없어서 재사용 띄우면 또 새로 적응해야겠지만...
내일은 하진 트라이 가야겠다 + 질문 몇가지만 할게여 1. 2초럭럭보다 4초잡이 좋나요? 2. 2초로 판데모니움 쿨돌리기 좀 빡빡한거같은데 극딜 1초 미뤄쓰는거랑 판데 한번 버리는거랑 뭐가 나을지 3. 필터키 쓰는분도 있고 안쓰는분도 있는거같은데 장단점이 뭔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