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카데나 시작한 복귀 유저입니다.

배율 상으로는 147% 찍히는 스펙입니다.
아무리 쳐도 아슬아슬하게 끝나더라구요

중간에 오드넌스 까는거를 가끔 까먹는데 그게 문제인건가요?
메이플 보스 트라이 박는걸 이번에 첨 제대로 해봐서 그런지 참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