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 카데나 유입이라 사람들이 올려놓은 질문글 같은거 보고 따라서 배워가려고 가끔 오는데

심심해서 오듐 도원경 사냥터 살짝 글 싸고 감

오듐


잠긴 문 뒤 실험실 4 /// 효율 270렙 95.4% / 272렙 94.2% / 274렙 100%

2번 야누스가 아래 안닿게 나와있는데 널널하게 잘 닿음 3번 야누스까지 설치하고 돌진기로 발판끝에
붙어서 평 메일 하면 14초 자사임 아래층 내려가서 캔슬 연습해도 되고 맵 넓어서 체공,기동연습 해도 됨
270부터 276까지 여기서만 사냥한듯 3도 괜찮아 보이던데 그냥 4에서 사냥했삼
( 2석펫 기준으로 맨 밑바닥 회수 다 안되서 한번 쭉 왼쪽으로 뛰어갔다가 와야 함 )

도원경 


빛이 약한 여름 4 효율 276렙 98.6 / 278렙 88% ( 걍 276용임 ) 

왼쪽 위 포탈에서 돌진기 암거나 쓰고 야누스 설치 두번 떨어져서 포탈에서 야누스 포탈타고나면
오른쪽 위 포탈로 가는데 한칸 떨어져서 야누스 메일스트롬 깔고 파운틴쪽 가서 설치
돌아와서 다시 14초 돌려가면서 메일 누르기 2석펫 기준으로 파운틴 한번 깔러 갈때마다 중앙회수 다 되고
메일 깔다가 야누스 꺼질려하면 오른쪽 바로 아래 포탈타고 왼쪽 위 포탈가서 처음부터 다시 깔면 됨
개인적으로 존나 편하다고 생각함


색깔이 옅은 가을 4 효율 276렙 100% / 278렙 97.4% 

내가 100% 효율 나오는 곳을 존나게 좋아한다 하면 쓸만한곳
시작은 왼쪽 위 포탈에서 깔고 포탈타면 오른쪽 위 끝 포탈에서 나오는데 왼쪽으로 한걸음 걷고 설치함
그래야 한마리가 잘 안샘 덮점으로 옆발판 넘어가서 그냥 중앙쯤 설치 이후 파운틴가서 설치
파운틴 깔고 한칸 내려와서 오른쪽보고 메일 넣으면 됨 메일 넣다가 야누스 재설치 시간 되면
1층 포탈 타지말고 그냥 메일 깔고 지하로 떨어지셈 떨어지면 왼쪽 위 고정 텔포임 

일단 본인이 276이라 이 정도인데 278 280 찍으면서 도원경 추가하고 아르테리아 더 쪄올듯

뭐 다들 사냥얘기는 안하길래 카데나 사냥 나만 쩔쩔매나 생각중임
사냥하면서 캔슬 연습하고 캐릭 재밌는듯 다들 사냥 열심히 하라구 하드메이린 잡아야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