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카엔슬 배율135퍼 3시간하고 베스트트라이가 1퍼 남기고 못잡아서 좌절했었는데..
레투다 우클릭하면 2단계가 있다네요 ㅠㅠ
빨리 다시 쳐보고 싶네ㅋㅋ

그리고 듀블 극딜 준극딜 순서가 사람마다 달라서 다양하던데
오리진극딜:에르다ㅡ시퀀스ㅡ블카ㅡ블스ㅡ아수라ㅡ팬블ㅡ블카
준극:에르다ㅡ시퀀스ㅡ블카ㅡ블스ㅡ아수라ㅡ팬블ㅡ블카
이렇게 하고있는데 이상한건 아니죠?..
에르다노바를 쓰고해야 사고가 안나는거 같아서 이렇게 하는데 보통 에르다노바는 언제쓰나여ㅠ

아 또 블토카퓨 1,2초 남았는데 극딜,준극딜 돌면 그냥 블카 미루고바로 쓰나요? 아니면 블토카퓨 기다리나여? 2초뚝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