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50
조회: 120
추천: 0
챌섭유입 질문있습니다나로 별로라는 얘기가 많지만 가슴이시켜서 했는데
스킬이펙트도 취향이고 재밌어서 1주차 검밑솔까지 다 했습니다 ㅎㅎ 나로후닝님 공략영상보면 시퀀스에 비전서를 안넣고 비전서를 따로 빼던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막 최소컷빌드 아닌거면 그냥 시퀀스에 넣고 써도 되나요? 아니면 언제 따로 써줘야하는건가요??
EXP
3,364
(41%)
/ 3,601
|
Lide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