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에 데티해방하고 2초뚝이나 스탯뚝 하나사려는데
2초안챙기고 스탯도배된뚝가면 쿨밀림 체감될정도로 별론가요?
기존 5초뚝은 신스킬나올때까지 냅둘거고 하적익세땜에 사려는데
지금 계획이 에디 976 966급사서 윗잠 2초 13 10 전승
or
에디 976 966급사서 윗잠39퍼 매물 존버후 전승

전자가 쿨2초가져가는대신 후자보다 럭16%가 딸리는데 2초가
16%커버칠정돈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