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 도중에 바인드를 박으면 된다고 다들 알려주셨는데  버스트 쓰고 바인드 누른다음 다시 버스트를 꾹 눌러줘야하나용 아니면 버스트 꾹 누른상태에서 바인드 쓰면 동시입력이 되는건가요? 뭔가 버스트 삼각형이 늦게 그려지는거같아서ㅠ

오리진 극딜을 할때 오리진도 그냥 풀 히트 치면되나용? 제가 아직 손이 느려서 그런지 리레안에 헥스 두개 털고 버스트 쓰면 풀히트가 안박히는거같아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