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30
조회: 108
추천: 0
나워 점캔할때 후방이동 딜레이바이트나 오멘 점프 이베이젼 하고 다시 퀸터 꾹 누를때
이베이젼 후딜 딱 끝날때 꾹 눌러야만 바로 나가나요? 이베이젼 누르자마자 퀸터 꾹 누르면 엄청 늦게 나가는데... 이게 정상인거죵? 타이밍을 익히는 수 밖에 없나
EXP
54
(54%)
/ 101
|
멕가이버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