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트나 오멘 점프 이베이젼 하고 다시 퀸터 꾹 누를때 

이베이젼 후딜 딱 끝날때 꾹 눌러야만 바로 나가나요?

이베이젼 누르자마자 퀸터 꾹 누르면 엄청 늦게 나가는데... 이게 정상인거죵? 

타이밍을 익히는 수 밖에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