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35
조회: 321
추천: 0
나워 깡공효율 많이높은편인가요?에디돌리는데 공10이 럭4를이기길래
저스펙아니고 중~고스펙으로 넘어가도 좋은가해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만약 좋으면 몽벨보다 탈벨 사려고 하고있습니다
EXP
2,437
(18%)
/ 2,601
|
상어잡을미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