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가 뭔가 이상해요
광어로 매운탕끓인느낌이라고해야되나
이 좋은 유틸들을 하나같이 다 하자있게만드는것도 진짜 능력인데
정상적인스킬이 얼드랑 프리드밖에없는느낌

특히 마오팬<<<이거 이제까지본적없는 희대의 ㅂㅅ스킬인게
짧극기에 이동기가 달려있어서 리레를 탈출하는건 진짜...
보통 이런 이동스킬은 최소한 캔슬이 가능하거나 커멘드,잠금이있는게 정상인데 얜그런것도없고 심지어 여기에 무적이 달려있어서 별도의 무적기도못받은거같고

팬텀 유틸좋다는인식있었는데 이번 챌섭하면서 싹사라졌음 그냥 딱 빛 좋은 개살구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