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전직업 풀어도 될거 같은데 버프쪽 스틸이야 계수조절 하면되는거고 사냥쪽은 이미 다 평준화 됬는데
그리고 하이퍼스틸은 걍 스킬2개 동시에 사용가능하게 해도 될거 같은데 스위칭좀 안하게 해줘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