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46
조회: 156
추천: 0
극딜 빠따 재사용 질문이요극딜치다가 빠따만 재사용 터지고 다른거 다 쿨이라는 가정하에
그냥 빠따빠따빠따 이렇게 하는지 아님 평빠평빠평빠 이러면서 캔슬하는지 어떤게 맞나요?
EXP
105
(5%)
/ 201
|
시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