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블 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신입 듀얼블레이더 인사박습니다
혹시 잘못 플레이하고 있는 부분이 있거나
알려주고 싶은 팁 같은 게 있다면
꼭 댓글로 부탁드리겠습니다.

보조 엠블 직작 똥망으로
수백억이 증발해서...
눈물 콧물 다 쏟아내며
그냥 얘도 증발시켜버릴까 했지만
슈챌까지 힘내서 달려보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ㅎㅎ

+잡일 좀 하면서 하느라 초반에 이상한 실수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