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14
조회: 142
추천: 2
며칠전 아제나 이후 후기아제나 생성 2일차 패스랑 제네시스 사주고 열심히 하고있어요..
처음이라 그런지 느리긴 합니다만 스킬쓰는 재미가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ㅎㅎㅎ 평>샷건>평>브릭>클로 / 평>나이프> 평 >봄배트X3 평> 서먼 > 배트x3 우선 이렇게 까지 계속 연습하면서 하고있네요 ㅠ 아직 매끄럽지 못하고 많이 실수하지만 나름 재밌습니다! 오늘 첨으로 보스 갔는데 극딜 넣고 하려니 뇌정지가 오더라구요 ㅠ 전투력 240만에서 노말 스우 여유있다고 했는데 4분 남기고 잡았습니다.. 정말 아제나 그 자체였어요.. ㅋㅋㅋ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극딜타이밍때 너무 손이 꼬입니다 ㅠ 도전자 셋 입고 630만 되서 쭉 성장해볼게요 ㅎㅎ 차근차근 성장할 날이 오겠죠 렌 했을대 처럼 폐사하고 싶지않네요 ㅠ 폐사하지 않으면 또 후기 남기러 오겠습니당 좋은 하루 되세요! ![]()
EXP
795
(95%)
/ 801
|

샤샤르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