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캔 잘 되고 있는지 모르겠어서..
스킬 쿨이면 시미터 평이나 클로평 이렇게 하는데
의미없나요? 그냥 평체 하는게 나을까요?

저는 1분에 평타횟수65회+@ 이 정도 나오던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