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38
조회: 106
추천: 0
6.5 팬텀 유챔 칼로스 왜 이렇게 많이 남는거죵??281렙 노해방 템환 7.7 헥환 6.5 도핑기준 124배율 나오는데 왜 자꾸 시간 다쓰면 20퍼가 남는지 모르겠네여;;
1페 막바지에 오리진 극딜하면 조커 딜 들어가기전에 2페 넘어가는데 그 구간을 오리진 안쓰고 넘겨야하는지... 뭐 7퍼 8퍼 이정도 남으면야 리맠로 허공에 날아간게 컷나? 싶겠는데 프리퍼레이션 스왑도 꼬박꼬박해주고 딱히 평딜도 비는거 같진 않은데 너무 많이 남으니까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네요 제가 1페 컷하고 2-1 까지 다 까면 9분가량 남는데 너무 느린가요? 빨리 유챔 sss달고 싶은데 뭐가 문제일까요 성생님들?? 아니면 20분 패치 이후로 컷이 더 올라간건가용?
EXP
139,661
(18%)
/ 160,001
|
스트랏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