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20
조회: 103
추천: 0
평샷평2클 윗체캔슬 시미터 질문입니다일단 글 길게 써서 죄송합니다. 궁금한 게 좀 많습니다.. 1. 평샷평2클이나 평샷평봄클을 할 때에 잘하시는 분들은 모션 보고 하시는지 박자 위주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평샷평2클은 평샷하고 평2 때 평1타 정도 타이밍에 선입력으로 꾹 눌러놓으면 거의 확정으로 되던데 꾹으로 해도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2. 제가 윗체이스로 캔슬할 때 누르는 순서를 평 ㅡ 스 ㅡ 방향키 ㅡ 체 이렇게 하는데 실전에서 바빠지다보면 타이밍이 밀려서 평시체 같은 경우는 조금 앞으로 나갈 때가 있더라구요. 스킬 누르는 타이밍이나 평타 누르는 타이밍에 보통 방향키를 미리 눌러 놓으시는지도 궁금합니다. 3. 시미터는 유틸적으로 쓸 때 평캔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시미터 필요한 상황에서 쿨일 경우 스프린트를 쓰는데 이게 윙대거 말고는 스킬 뒤에 쓸 때 딜레이가 있는 거 같아서 체이스캔슬 후 스프린트 쓰는지 궁금합니다
EXP
13
(13%)
/ 101
|
두쫀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