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57
조회: 102
추천: 0
카데나 뉴비 질문입니다이번 챌섭에 유챔용으로 카데나키우는 뉴비입니다. 다른분들 영상보고 글도 많이봤는데도 잘 모르겠는부분 질문드립니다. 재사용을 빠따에 터트리려고 평빠빠빠만했는데, 그여축이 다른 스킬에 터지더라도 빠따 사이에 다른스킬을 섞어주는게 좋나요? 2. 재사용이 윙만 터지고 빠따는 안터졋을때 윙은 나붐윙 이나 샷브클윙 이런식으로 써야하나요? 3. 만약 오리진 극딜을 할때 빠따 재사용이 안터지면 그냥 오리진 박고 오리진끝나고 빠따돌리는게 고점이 더높나요? 아니면 그냥 평딜치다 리레8초남았을때 오리진 박는게 좋나요? 4. 윙배트 > 샷브클 > 나붐 이콤보 순서로 중요도가있다고 햇는데 콤보스킬중 하나만 재사용이 터지면 그냥 쓰고 체이스로 캔슬하나요? 아니면 다음 우선순위 콤보를 쓰나요?
EXP
31
(31%)
/ 101
|
Jl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