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듀블 고수 형님들 

1. 시퀀스 준극에 히든 블레이드는 왜 극딜 시퀀스에 넣지 않는건가요? 지속시간이 1분30여초 되는 것 같은데 두 번째 극딜 부터는 히든 블레이드가 들어간다고 쳐도 첫 극딜에 안들어가는데 무슨 이유가 있을까요?

2. 듀블은 쌀피엠(조각 투자 효율)이 초반에 괜찮은 편인가요?

3. 환산 사이트에서 나오는 보스배율 뽑기 쉬운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카더스크 배율 160프로인데 눈 열릴 때 마다 준극이랑 극딜을 다 넣었는데 생각보다 빡빡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즐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