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블 챌섭에서 재밌게 플레이하는 듀린이입니다

4차강화코어 보니까 대부분 팬블강화느낌이네요?

보스패턴 피하다보니 먼가 극딜 위주로 찍고싶어지는데

그냥 환산무시하고 5차강화인 블토 블스 카퓨 부터 찍어도 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