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38
조회: 199
추천: 0
팬텀 진짜 시작부터 끝까지 불쾌하구나버닝때만 하고 한 서버에 다 박아둬서 겜도 안하는데 유니온 7천정도 되는 뉴비임
남은게 몇개 없어서 팬텀했는데 어중간한 컨셉만 남고 진짜 시작부터 끝까지 불쾌함 예로 들것도 없이 스킬 하나하나 모두 불쾌해서 어쩔바를 모르겠다 아 그리고 키셋 좀 공유해주라 CDF점프 적응 잘함
EXP
22,325
(6%)
/ 24,201
|
누나먹구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