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56
조회: 83
추천: 0
유뇬 패치후에 4초뚝 쓰시는분?원래 25바이트 5초뚝에 시간대마다 100렙이나 60렙메르 바꿔가면서 바이트 쿨탐이랑 젠시간이랑 맞췄는데 이제 유뇬 효과에 250렙 메르가 강제로 들어가게 돼서 가끔 꼬이게 되네요. 그래서 에디 1초 빼버릴까 하는데 메르6퍼 + 4초뚝은 결국 조금씩 밀릴수밖에 없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