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11
조회: 180
추천: 0
뭔가 이상함메이린 치는데 그리 어려운 보스도 아니고, 나름대로 열심히 잘 친 것 같은데 140%임에도 피 1.4% 남기고 타임아웃을 했음.
뭐가 문제지? 지금 안 쓰고 있는 스킬이 있는지 좀 봐주셈.. ![]() 극딜은 나봄 - 메일스트롬 - 오드넌스 - 시퀀스 - 텍다 - 윙빠 반복 - 7초 OR 윙빠 초기화 안터지면 오리진 - 판테온 이 순서로 하고 있음. 뭐가 문젤까 대체 그냥 순수하게 못때리나 평딜도 안 쉬고 있는 것 같은데
EXP
382
(82%)
/ 401
|

블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