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쓸땐 할만한데 퀀터플 꾸욱에서 보스뒤로 뒤잡으려고
할때마다 감이 안잡혀서 이베이젼써도 뒷무빙만 엄청 조지는데..

혹시 나워분들 꿀팁같은거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