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 유입인데 세렌 치면서 행복 메이플 하는중입니다

이제 윗체 캔슬도 익숙해져서 삑사리 없이 잘 나가는데

고수분들 영상을 보면 되게 짧게 치시더라구요 

정말 체이스를 0.1초 눌러야 개짧게 나가는데 제가 키세팅 특성상 짧체가 불가능해서.. 

혹시 후딜에 드라마틱한 차이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