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02
조회: 49
추천: 0
윗체이스 질문이번 챌섭 유입인데 세렌 치면서 행복 메이플 하는중입니다
이제 윗체 캔슬도 익숙해져서 삑사리 없이 잘 나가는데 고수분들 영상을 보면 되게 짧게 치시더라구요 정말 체이스를 0.1초 눌러야 개짧게 나가는데 제가 키세팅 특성상 짧체가 불가능해서.. 혹시 후딜에 드라마틱한 차이가 있나요...?
EXP
1,333
(66%)
/ 1,401
|
제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