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39
조회: 60
추천: 1
극딜때 오드 메일 윙배 - 오리진 하면 오드 메일 끝나는데 다시 까나요?보통 극딜때 깔거다깔고 텍다넣고 윙배 재사용터지는거 좀 털어주다가 레투다7초 남았을때 오리진 누르는데, 그러면 딱 오리진 끝날때 배트 쿨 돌아있고 메일 끝나더라구요
그럼 일단 돌아있는 스킬들 다 털고 메일 까는게 나은가요? 오드도 마찬가지,,
EXP
114
(14%)
/ 201
|
김난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