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32
조회: 133
추천: 0
호영 최소컷 배율 질문안녕하세요 챌섭유입으로 호영키우고있는데
이지칼로스 배율이110퍼에 빡빡하게 쳤다생각했는데 타임아웃 24퍼가 남더라구요 뭐가 문제일까요 ? 흔히 말하는 쌀피엠이낮이서 그런건가요 ? 아니면 딜이 그냥 약한건지 ,, 너무 의문이라 질문드립니다
EXP
2,575
(87%)
/ 2,601
|
쿤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