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15
조회: 46
추천: 0
1주차 카린이 질문좀요1.평샷 평브 클 할때, 클로가 나갈때도 있고 안 나가고 브릭만 나갈때가 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2.평나 평봄은 좀 천천히 눌러야 되나요 콤보가 종종 씹혀서 좀 천천히 누르는데 맞나 싶네요 3.식중떈 유튜브에선 극딜땐 평윙평배 하다가 배트만 돌아도 깡 배트 많이 쓰라던데, 깡 배트 안 좋다는 얘기를 어디서 봐서, 그래도 극딜때는 무조건 배트 많이 굴리는게 좋을까요? 4.국민콤보 다 털고나면 쿨 기다렸다가 다시 국민콤보 돌리는게 좋나요? 아니면 도는대로 체이서 캔슬로 바로바로 터는게 좋을까요 ?? 지금은 다 털고 애매하면 평시체 or 보스 패턴 피하면서 바로바로 털기 하고 있습니다 카데나 너무 어렵고 메린이라 보스 패턴도 몰라서 힘들긴한데 머리 박으면서 하니까 재밌네요..
EXP
133
(33%)
/ 201
|
옆집흑인래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