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데나 3누스여도 젠마다 계속눌러주는거 불편했었는대
편한방법 계속찾다가 스킬매크로에 평타+메일스트롬 묶은다음에
3젠에 1번씩 눌러주면 된다는걸 깨닫고 사냥이 백배편해짐
혹시 더 편한방법 아는사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