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18
조회: 90
추천: 0
차크리 안키는데 왜 자꾸 딜이 밀리냐고...오늘 치매 걸렸나 본섭 왔다갓다 하느라고 온오프를 세번이나 까먹었는데
120퍼대 보스들 자꾸 딜이 아슬아슬하게 밀리는거임;; 세번다 10분쯤 지나서 차크리 안킨게 보여서 그때서야 킴;; 이거보고 칼리 체급 좋긴하구나 생각 들음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