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제나  오늘은 전투력 650만 이지 루시드를 갔는데 

1페에서 엄청 처맞고ㅜ.. 공략 보고 다시 가도 너무 어려워서

유튜브 공략으로 하이버 스텟이랑 땡길수있는 모든걸 땡겨서 920만을 달고 갔지만

2페 2줄 남기고 실패했어요..ㅠ 트라이만 20판 한거 같은데  너무 오래하니까 콤보도 미스가 자주나고

뭔가 컨트롤이 매끄럽지않고 실수가 많아서 그런가 위기에요ㅠ

환산에서는 250%로 여유컷이라고 하는데 이렇게 못 깨는거 보니 재미는 있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못해서 직업 선택을 잘못했나 싶네요 ㅠㅠ

오늘은 포기하고 전투력을 더 올려서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