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30
조회: 186
추천: 0
레투다 1단계 2단계 차이 큰가요..?배율대로 잘 안나와서 듀블체급이 좀 딸리거나 제가 컨이 딸려서그렇구나하고 챌섭중인데
아니 레투다 2단계가 있다는걸 방금알아서... 이거 최종뎀14퍼 차이라는데 엄청큰거아닌가요..?
EXP
202
(2%)
/ 301
|
은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