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대로 잘 안나와서 듀블체급이 좀 딸리거나 제가 컨이 딸려서그렇구나하고 챌섭중인데
아니 레투다 2단계가 있다는걸 방금알아서... 이거 최종뎀14퍼 차이라는데 엄청큰거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