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20
조회: 64
추천: 0
hexa 100,826 데티카링스인미 크오솔 메일 오드 나봄 시퀀스 윙 배트x2 전투의흐름 유지 하고 오리진 그 이후 프페 섭렉 기도 2페 최대한 왼쪽 벽 드리볼, 영상에선 안 나왔지만 악기 패턴 도중 왼쪽 벽은 악기가 1번만 나오기 때문에 무적 후 프리딜 가능 mz존 보단 왼쪽 벽 선호 3페 혼동 궁기 게이지 보면서 딜하고 마지막 극딜 도울에서 준극으로 한 턴 미뤄서 도울부터 피 까고 남은 20~30초에 오리진 극딜 이 전체적인 흐름인 것 같습니다 깍을래야 더 깍을 수 있겠지만 어센트도 20이고, 5차 스킬 헥사들이 평균렙 11렙이라 평딜이 너무 뒤떨어져서 극딜 의존도가 너무 높은 것 같아서 일단 제 캐릭 기준에선 낮춰서 하긴 좀 힘들 것 같습니다 데티카링 최소컷 하시는분들 리스펙하고, 20분 패치이후 17극으로 비틀면서 최소컷 하던거 보다 개인적으론 컷이 좀 더 오른 느낌이 살짝 듭니다 30분 때 17극 막극으로 쳐서 연습할 땐 9.96으로 0.2~7% 계속 봤었는데 막상 20분 패치 들어오니 6%~16% 왔다리 갔다리해서 환산 1200정도 올리고 해서 잡았어요 빌드 조언해주신 맹맹맹님 정말 감사드리고, 더 좋은 빌드가 나오길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EXP
144,619
(38%)
/ 160,001
프로재획러
![]()
|
늪뱀 